[ kt ] 녹치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준희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4-05 18:04:27
본문
그리고 제가 낸 할부료와 계약을 철회를 할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려달라고 했는데 업체에 시정요구만 하면 그것으로 소비자 상담이 끝나는 것인지 .....
- 이전글미사리가구 관련 문의합니다... 13.04.05
- 다음글반품불만 13.04.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당사 편집국에 확인을 거쳐 제보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답변, 중재, 기사보도 등을 통해 피해구제에 힘쓰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처리'로의 변경은 제보자님의 상황에 대한 해결됨을 통해 변경됨이 아니라 담당자들이 접수된 제보들을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안내나 업체 해당내용 전달등 1차적 조치가 되었을때 변경되는 부분이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