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택배지연 및 직원 응대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호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4-10 18:18:04
본문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말하기로는 죄송하지만 오늘은 당장은 받기는 어렵고 4월11일 이후 받을수있다고 말만 반복하는대 국제 택배로 이렇게 오래 안걸리는대 6일이나 걸리는 택배회사가 어디있나요...전화를 해도 죄송하다하고 그렇다고 죄없는 콜센터 직원한태 머라고 하기도 그렇고 너무 억울합니다....
- 이전글개통취소요금 5만원 13.04.10
- 다음글환불관련 요청드립니다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