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두이데아2 ] 2달째 상품이 안오는데 전화도안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새롬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4-08 22:12:50
본문
거기서 전화가 오긴 커녕 전화를 해도 안받는데
신발하나때문에 2달넘게 뭐하는건지ㅡㅡ
지마켓에서 판매하던 구두이데아2 확인좀해주시고
여기서 뭐 해결해주시는거면 말씀좀해주세요
아니면 그냥 사기로 신고하게요
관련링크
- 이전글서비스가 엉망이네요. 13.04.08
- 다음글정액권환불가능할까여? 13.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