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베베 ] 대구 아이옷 슈베베를 고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선영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3-04-12 11:50:13
본문
답변을 보니.. 이글저글 짜집기해서 올리시나봐요?
사지도 않은 면도기 얘기가 나오고..
소비자 상담실이라는곳이 이런 저런 글만 짜집기해서 알아듣지도 못하게 써놓고..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고 넘어가라는거죠??
지금도 그 업체는 버젓이 영업을하고있구요
네이버에 슈베베라고 치면 나옵니다..
대구 업체구요
카톡메세지 받으면서 답은 없고..
전화를 해도 받지않구요
그냥 넘어가면 되는가요? 소비자 고발센터에서 해줄수 잇는건 뭔가요?
제가 고소를 하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이러다가 그냥 지쳐서 다들 그만두겠죠?
그럼 소비자고발센터가 왜 필요한가요?
음... 제가 직접 발로 찾아가보는게 젤루 좋을것 같군요.
- 이전글어른들을 상대로 사기치는 울산중앙JCB방송 고소합니다. 13.04.12
- 다음글핸드폰 해지하면서 할부금납입 확약서를 썼는데.. 13.04.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