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비피아 ] 무비피아라는 인터넷 업체 고객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민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04-12 13:39:50
본문
결제 문자발송같은건 아에 오지도 않았는데 문자를 보냈다고 사기치고
거기 직원한테 쌍욕까지 들었어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 통화녹음 050-5303-1010 003.amr (14.9K) DATE : 2013-04-12 13:39:50
- 이전글반붐물건을 받아가고 반품처리 지연 13.04.12
- 다음글4년치 온라인 수업 결제 취소 건 13.04.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소액결제피해를 입으셨다니 정말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