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cj 대한택배 배상 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철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4-13 16:54:40
본문
그런데 그것이 택배 지연으로 4월 8일날 받았습니다.
아이스박스에 2중으로 포장을 하여 발송을 하였는데, 지연으로 모두 상하여 못 먹게 되었습니다
어렵게 본사와 통화가 되어 지점에서 연락을 주고 배상을 하겠다고 했는데, 그것도 3번이나 본사 콜 센타에 연락을 했습니다. 본사 콜 센타에서는 무조건 창원지점에서 연락이 갈 것이라고 하고 기다려면 된다고만 합니다.
장모님께서 정성스럽게 장만을 하여 보낸 것이고, 금액도 20만정도 됩니다. 어떻게 하면 빠르게 배상처리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