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남인쇄 ] 명함 인쇄소 사장한테 욕먹고 인쇄도 뭐 같이 해서 나왔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희철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4-15 14:41:29
본문
디자인은 저희가 했구요 그쪽에선 작업만 했습니다
그런데 작업하는 과정에 저희가 요구한 디자인이랑 맞지가 않아 계속 수정 요청 했구요
2번 정도 수정요청 했더니 갑자기 짜증을 내면서
'이거 때문에 지금 얼마나 작업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줄 아느냐' 면서 화를 내더군요
아니 애초에 저희가 요구했던 디자인으로 작업하셨더라면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그쪽이 임의대로 디자인을 여리저리 했으면서 저희에게 화를 내는것은 적반하장 아닌가요
그리고 명함 500장 오늘 받았는데 상태 보니 말이 아닙니다 이게 과연 누구한테 보여줄수 있는 명함인가요?
첨부파일
- untitled.png (920.0K) DATE : 2013-04-15 14:41:29
- 이전글티몬 환불관련 규정 13.04.15
- 다음글[베이비몽]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류 구입후 상품도 못받고 업체 전화 불통이라 취소도 안되네요 13.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인쇄소에 맡긴 명함을 요구하신 내용과 다르게 제작해놓아 수정요청 하셨는데 오히려 화를내는등 불친절하게 대하여 상당히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구두나 전화상으로 해결이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수정요구 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