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청바지가 계속 물이빠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4-15 18:03:09
본문
제가 3월 10일에 청바지를 사서 외출을 했는데 손이 왠통 새까맣게 되서 전화를 했더니 세탁을 하고 입으라해서 세탁을 하면서 담궈놓기, 헹구기를 10번 이상을 했습니다. 그래도 물이 연하게 나오길래 일단 말려서 한번 외출을 해봤는데 다시금 양손이 새까맣게 되서 손을 계속씼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시 업체에 전화를 했더니 알아봐 준다더니 하는 말이 안된다네요.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70년대도 아니고, 무슨 낙후된 염색기법인지 요즘은 아예 세탁해서 나오던데, 업체측은 잘못이 없다네요. 해결해 줄 수 없다네요. 저는 그럼 손이 새까맣게 된 채로 외출을 해야합니까? 그 후 한 달이 채 안된 상태에서 107,000원짜리 였는데 할인을 해 88,000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금액도 억울하고, 좌우간 정말 화가납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양산 딸기체험 ㅠㅠㅠㅠㅠㅠㅠ 13.04.15
- 다음글밑에 강아지 관련 문의 추가글좀 더 쓸께요 ;; 13.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