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브로드밴드 해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수진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4-18 16:48:24
본문
저는 가게에서 인터넷 tv 전화를 사용하고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설치한 날부터 1주일 정도 품질불량으로 인해 as기사가 왔다갔다 했습니다
그러나 그땐 제가 큰피해를 보지 않아 불편하지만 해지하고 다시 다른곳 설치도 번거럽고
좋은게 좋은거니 그냥 사용 했습니다
그뒤 인터넷이 자주 버벅였지만 워낙 잛은시간 동안 문제가 있어 그냥 사용을했습니다
그런데 저번주 고객과 통화하던중 갑자기 전화가 안되더니 tv는물론 인터넷이랑 연결되어있는 카드 단말기까지 불통이었습니다
그래서 고장신고를 했더니 이지역 망내 문제가 생겼다고 2시간 가량 사용을 못했습니다
그로인해 카드결제가 안되서 현금이없는 손님들을 그냥 돌려보내
돈도 받지 못했습니다
손해 본 부분은 분명하지만 이번에도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어제 또 똑같은 증상으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지역 망의 문제가생겼다고 자기네도 어쩔수가없다며 기다리라고만 하더라구요
물론 어쩔수 없는 상황이긴하지만
이로 인해 가장 매출이 많이 나올 시간에 7시간 가량 카드 결제도 못하고 손님들께 불편을 드리고 예약으로만 운영되는 샵에 전화가 안되서 손님을 받질 못하고 많은 피해를 봤습니다
자주 반복되는 품질 고장으로 한두번 피해를 보니 더이상 sk의 신뢰도 떨러져 언제 또 피해를 볼지모르니 해지를 요청했습니다
내가 피해를 봤으니 장사를 못한 금액을 배상해달라는 것도아니고 요금을 못내겠다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피해를 보니 더이상 사용 못하겠다 해지해달라는 건데
30만원가량의 위약금을물라고 하고 사고 접수가 3번이상 되야지 되는데 2번이다 라는 어이없는 대답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시 연락이와서 망내 문제가 생긴걸인정하지만 나는 규정에 맞지 않다 그렇지만 특별히 30만원 위약금을 면제 해주겠다
그렇지만 전화기 단말기값 9만원을 내라합니다
이걸 제가 내야하는겁니까??
고객 보호팀 팀장이 계속연락와서 자기네 한도는 30만원 까지니 더이상은 못해준다 왜자꾸 고객 원하는대로할려하냐 넌 내가특별히 위약금도 안받는데 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어제까만해도 위약금을 면제 못해준다고 우기던 sk에서 설마 손해를 보면서 절위해 위약금을 면제 해줄까요?? 당연히 자기네 문제라는걸 인정했으니 당연히 해줘야하는 거고 문제가있어 못쓰는거니 단말기값도 안받는건 당연한 거라 생각합니다
잘만되면 좋게좋게 쓰겠는데 자꾸 문제가생겨 못쓰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택배파손건 13.04.18
- 다음글그랜드카니발에대한 억울함을호소합니다. 13.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