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인터넷 위약금 문제요.. 너무 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지
- 조회수 : 780회
- 작성일 : 13-04-18 14:18:11
본문
전세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현 집에 인터넷 연결을 하려면 건물에 대공사를 해야한다더군요
구멍을 뚫고 외벽을 손상시키고... 등등 공사가 커질거라고 했었어요 기사님이.
헌데 건물주는 절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어쩔수없이 인터넷을 해약을 했는데
위약금 21만원을 물어야 한다네요.
너무 화가납니다.
나는 계속 이용하고 싶은데 그쪽업체사정으로 못들어오는거 아니냐 물으니
그건 자기네가 설치 가능한 지역인데 건물주 허락이 안되서 못들어가는거니 제잘못이라더군요
그래서 건물주랑 그럼 통화해봐라 했더니 그건 또 안된다네요. 자기네는 제3자입장이라고.
건물주랑 통화는 절대 안된다고.
나참 어이가없어서 ... 됐다 그럼 엘지 평생 이용안하겠다 그냥 해지해달라 했는데
어제 한신평에서 채권독촉?? 우편물이 왔습니다. 진짜 어이가 없고 화가납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 이 위약금 제도 ...
내지않으면 신용불량자가 된다며 협박까지 받았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화가납니다
도와주세요 .
- 이전글위메프에서 95000원짜리 가방샀는데 입고확인이 안된다며 한달째 환불을 안해줘요.. 13.04.18
- 다음글팩스광고 13.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