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나음 ] 우리아이 상처습용밴드에 짓눌렷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은이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04-19 11:25:51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4살 남자아이의 조카를 둔 아가씨입니다<br>
우리아이가 놀다가 넘어져서 1CM가량 찢어져 6바늘을 꼬매었습니다<br>
그 자리에 실밥을 푼뒤 HARTMANN 제품의 상처습용밴드를 붙여 놓았습니다<br>
이틀 뒤 밴드를 갈려고 보니깐 (사진첨부) 잘 뜯어지지도 않고 실밥 꼬맨자국이 그대로 찍혀 나왔습니다<br>
아이의 이마는 접착제 때문에 끈적할 뿐만아니라 상처의 자리도 오히려 더 벌어져잇고 <br>
짓눌려있었습니다<br>
아이는 접착력 때문인지 울고불고 난리 였고 화가 난 아이의 엄마가 수입원과 판매처에 전화햇더니<br>
돌아오는 답변은 병원에가서 진단서 식으로 끈어오라고 전문의의 진단을 받으라고 이야기합니다<br>
이게 말이나 됩니까 어른도 얼굴상처에 흠집이 나거나 짓눌려버리면 아프고 쓰라리기 마련인데<br>
4살난 아이는 얼마나 아팟을지 생각만해도 가슴이 저려옵니다<br>
소비자 고발센터 연맹에서 꼭 좀 해결부탁드립니다<br>
가진거 없는 일반인 저희들은 그런 큰 회사와 싸우기가 힘들고 어렵습니다<br>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상황을 원하시면 언제든 전화 부탁드립니다.<br>
010-****-**** 로 전화하셔서 안 받으면 죄송한데 010-****-****로 전화부탁드립니다<br>
너무 감사합니다 꼭좀 해결해주세요 <br>
수입처 =나음케어 판매처=(주)다나음
첨부파일
- CAM01409.jpg (1.2M) DATE : 2013-04-19 11:25:51
- 이전글마이크로 소프트 13.04.19
- 다음글결함상품인데....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13.04.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조카분이 상처에 해당상처용밴드를 붙이고 떼니 짓눌려있어 무척 놀라시고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의약외품(생리대, 치약, 살충제, 살균제, 붕대, 화장지등)과 관련 하여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물혼입, 함량,크기부적합, 변질,부패, 유효기간경과, 용량부족, 품질,성능,기능불량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입니다. 용기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이며 부작용발생할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입니다.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이의 제기하시기 바라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