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나비,쓰리에스테크 ] 블랙 박스 환불 요청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재일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4-19 16:43:07
본문
--------------------지난글------------------------------------------------------
작년 9월 쯤에 11번가에서 쓰리에스로직스의 블랙박스 TK-5000 이란 제품을 샀습니다. --> 쓰리에스테크
처음엔 잘 쓰곤했는데 올해 2월 쯤에 첫 고장이 나타났습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문제였는데요.
그래서 AS를 맡겼습니다. 1주라는 시간을 들여서 AS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몇주 정도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3월 말쯤 동일 불량이 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또 1주라는 시간을 들여서 AS를 받았습니다.
지난주에 물것을 받았는데 몇일 쓰고 동일 불량이 또 나타났네요... 더 이상은 블랙박스라는 물건을 이렇게
AS를 자주 맡겨서 사용하는게 불안하네요... 사고났을 때를 대비해서 블랙박스를 다는건데
이렇게 자주 고장난다면 사용하기 힘든것 아닌가요? 환불을 받을 수 있을 까요?
---------------------------------------------------------------------------------------------------------------
환불을 받기 위해 쓰리에스테크에 전화를 했습니다. 구매처에서 환불을 받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구매처인 11번가에 나와있는 연락처로 연락을 했습니다. 엔나비 고객센터더군요.
엔나비에서는 네비게이션 외에 취급을 않한다는 것이었죠. 그래서 다시 쓰리에스테크에 전화를 했더니
다른 연락처를 줬습니다. 그 연락처는 로드메이커라는 회사연락처 였습니다. 로드메이커에서는
엔나비에서 물건을 대리 판매를 했다고 엔나비와 이야기 하라고 하더군요.
다시 엔나비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들은 블랙박스는 루카스제품만 취급을 한다고 하더군요...
저는 누구한테서 환불을 받아야 할까요? 정말 답답합니다.
- 이전글수원체대킥복싱 고발하고 싶어요! 13.04.19
- 다음글줄꺼없고, 받을꺼 없으면 나가세요 13.04.19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