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밥솥 ] 정말 어이없고 화가나고 분합니다 ,,,,, 사고처리좀해주세요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애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4-20 19:56:44
본문
한달전에 집에을가서 밥을 먹을먹을려고 밭솥을 열어보니 밥에서 엄청 심한 쉰내가 났습니다
너무화가나서 구매처에 전화를해보니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해보라고해서 전화를해서
서비스를 받으라는겁니다 별의심 안하고 그러겠다고 했습니다
한달동안 그럴게 서비스를 받았지만 밥에서 엄청난 쉰내가 나는건 개선이 되지않았습니다
시골계신 부모님께서 연락왔습니다
밥에서 계속 쉰내가 난다고 또 한번 서비스 센터 상담을접수를 했는데
너무 화가나서 어떻게 해줄거냐고 물어보니까
서비스 기사님이가서 상품 하자 판정을 내주면 교환이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서비스 기사님한테 연락을 했더니 자기들은 수리해주는 방법뿐 아무것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처음 3개월동안은 이틀이 지나도 쉰내도 안나고 밥도 잘되었습니다
4개월 접어들면서 부터 하루가 지나면 밥에서 엄청난 쉰내가 나는건 상품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솔직히 기사님도 2번이나 왔다 가셨는데 이렇게 쉰내가 나는건 상품에 문제가 있는거죠
왜 이름있는 상품을 쓰면 돈 1만원 2만원도 아니고 40만원이나되는 돈으로 부모님게 선물해드렸는데
1만원 이만원 가치도 안되고 서비스 조차 엉망이며 기사님은 저희 과실로 이야기 하십니다
처음에는 수리해서 쓸려고 했었습니다 계속 쉰내가 계속 나니까 교환요청을 부탁 드렸습니다
근데 수리를해서 쓰라는 쿠쿠 서비스 기사님 말씀에 기분이나밨습니다
저희도 괸히 교환요청을 한건 아닙니다 6개월도 지나지않아 2번이나 수리를 받아서 쓰는상품이고
가전제품이 1년2년 쓰는상품도아니고 가전제품은 5년정도 쓰는상품이라고 하는데
1년도지나지 않아 하자가 많은 이상품을 쓰고 싶지않네요 ..
저희가 전화하면 뭘모르니까 수리 수리 하시는데 도움좀 주세요 ..
- 이전글세탁건조기기계화재발생 13.04.20
- 다음글계약금 환불요청 13.04.20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