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란 풍선 ] 패키지여행갔다 버려졌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은유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4-20 18:38:26
본문
장사도 섬에서 배를 놓쳐서 관광버스탑승시간을 넘겼는데
저희가 섬에서 나와 항구에 도착했을땐 이미 관광버스는 대전에서 서울가는
기차를 타기 위해 떠나버리고 저희는 그렇게 버려진채로 방치됐습니다
물론 섬에서 재시간에 배를 타지 못한 저희 잘못도 있지만 이렇다할 대책도 없이
타지방에 무책임하게 버리고 저희들을 나몰라라한 여행사에서 환불고 못해준다는게
말도 안되고 토요일이라 근무하는 여행사도 직원도 없어서 통화도 제대로 할수없다는게
말이됩니까?자기들은 다른여향갹들 컴플레인때문에 어쩔수 없다하지만 돈내고 여행간 저희로선 정말
무책임한 여행사직원들과 버스기사님에게 서운하면서도 화가나네요
- 이전글옷 드라이클리닝 이후 13.04.20
- 다음글담당자의 기본태도 13.04.20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