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통신업체 부당과금 및 책임회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주
- 조회수 : 729회
- 작성일 : 13-04-19 13:14:51
본문
이것저것 나름데로 차단하고 조심하고 신경쓰는중에 저도 모르는 사이 소액결제가 되었습니다.
분명 소액결제 차단을 해놨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떤이유에선지 해제가 되어 있었고 그로인해 3,4월 두달간에 걸쳐 결제가 되어있었습니다. 소액결제가 되면 인증문자가 발송되는걸로 알고있지만 해당업체에 문자를 받은적도 없을 뿐더러 인증확인도 하지않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된걸 통신업체측에 확인을 하니 소액결제차단만 하면 되는게 아니라 자동과금되는 부분까지도 차단을 했었어야 된다고 합니다.
참, 어이가 없습니다. 일반고객인 제가 소액결제 차단해달라 요청하면 그걸로 차단되는줄만 알았지, 자동으로 소액결제되게 있는지 없는지 알수도 없는 노릇이고, 또 소액결제차단을 원한다면 자동과금이든 수동과금이든 모든걸 차단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그렇담 엘지유플러스 상담사들은 소액결제차단업무를 볼때 자동과금이 있다는걸 왜 안내를 안해주는겁니까? 모르고 그냥 지나쳐버리는 고객들은 봉인건가요?
자동과금이 있다는것도 안내받지 못하였고 일반 사용자들은 그게 뭔지도 모르는중에 이런일을 당하게 되면 통신업체들만 이득보는게 아닐까요?
통신업체측에서 해줄수 있는건 해당업체가 확인후 전화가게끔 도와줄수있지 다른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며칠째 업체전화를 기다리고 있지만 연락은 없고 답답한마음에 전화를 걸어봐도 연결도 되지않고 통신업체는 같은 말만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도움부탁드려봅니다.
- 이전글K2서비스문제 13.04.19
- 다음글쇼핑몰에서 주문했는데 감감무소식입니다 13.04.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