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올레 보상센터 ] 핸드폰 보상 관련 도와 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희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4-22 11:14:09
본문
하고 경찰에 신고하는 등 백방으로 노력하였으나 핸드폰 습득자가 전원을 제거 한것으로 보아 돌려줄 마음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보험 보상을 받기 위하여 olleh 폰 안심플랜에 신고하여 진행중에 있으나
보상센타에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3의 32기가는 단종이고 16기가 제품이 있으니 받으라고 강요하
"동일 기종 보상 내부 약관"을 들어 동기종 보다 낮은 단계의 보상을 받으라고 강요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32평 아파트에 살다가 16평 아파트에 살수 없듯이 부당한 처사이고 갤럭시 s4 출시로 단종된 상품인
갤럭시 s3를 받으라고 하는 것, 또한 매우 부당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생산 제품이 아닌 경우는 한단계 정도는 좋은 제품을 본인 부담금을 주고 받을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올바른 처사라고 생각되며 보험에 가입한 많은 소비자들을 우롷하는 처사로 "보상 약관"을 수정할 것을 건의
합니다. 회사 입장에서의 약관을 불평등 한것으로 판단되며 동사의 오만과 편견과 잘못된 인식을 고쳐야
할것으로 판단됨니다. 그리고 보상센타에 도우미와 대화 하다가 답답해서 팀장과 통화를 했더니 약관데로
할테니 알아서 하라는 식의 고압적인 자세 또한 많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KT불매 운동을 벌이던지 현대해상, 동부화재, 삼성화재 등 보험에 참여한 업체들에 고발조치 등이
필요합니다
- 이전글등산복 하자건 13.04.22
- 다음글마켓비 가구쇼핑몰에서 이케아 모방가구 구입.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