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플러스 ] 패션플러스) 반품은 됐는데 환불을 안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영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4-22 10:53:16
본문
홈페이지에보면 16일에 반품완료라고는 되어있고..
그쪽으로 반품배송완료했다는 문자까지 받았는데
아직까지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요...ㅠ
1:1문의상담에 글을 남겨봐도 답변을 해주지않고있고....
전화도 계속 통화중이라 안받네요....ㅠ
- 이전글휴대폰소액결제건 13.04.22
- 다음글브라운 체온계 불량건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의류에대한 반송후 연락도 되지않고 환불도 되지않고있어 정말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환불을 지연시키고 연락도 제대로 되지않을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