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서비스센터 ] 핸드폰자연고장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민경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4-22 08:18:46
본문
사용하다버튼이 약간씩버벅거린 경우가 있었지만 핸드폰 특정상 컴퓨터와 비슷하므로 버퍼링처럼 버튼이늦게 작용될수있다는것은 어느정도 숙지를합니다만
잘쓰던 핸드폰이 갑자기 버튼이 안되면서 핸드폰사용을못하게되어 lg서비스센터에가니 1년이상경과하여 자의든 타이든 수리비를 지불해야된다고합니다
핸드폰이 조금씩 버튼이 안되는 현상이 있었으면 센터를 찾아갔을텐데 갑자기 그런 현상이 없다가 발생한경우 인데다 어떤제품이든1년뒤엔 유상a/s는상식이라고 합니다
핸드폰이 고장날것을 감안하고 사는사람이어딧단 말인가요? 몇만원짜리도 아니고 돈이90만원이나하는걸
그래서 뭐가 원인인지 뭣때문에 고장원인인지 알려달라고 본사 연구팀에 보내서 저희책임으로 인한파손이면제가 지불을하고 자연사 고장이면 무상a/s를해달라고하니 본사에 올려본 결과 핸드폰 고장의원인을 찾
을수 없다고 하는겁니다
이럴경우 사용하다 자연적으로 원인을 알수 없이 고장이난 핸드폰을 제가 수리비를 지불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물건이 고장이나거나 파손이되는 이유는 분명있는데 거기에대한 원인도 알수 없는걸 1년이경과했단이유로 소비자 부담하는건 너무 황당합니다
메인보드자판이 문제가 있다고만 하고,, 핸드폰안 부품이 소모품도아니고 닳거나 고장 날수 있다고는 설명서에도 판매하는 판매처도 소비자에게 판매시 인지 시켜주지않습니다
그만큼 고가 핸드폰을 주고 샀던건 그만큼에 품질과서비스를 믿고구매하는건데 안되면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라고하니 이게말이되나요?
너무답답해서 어디 청할때가없어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어이가없습니다 정말ㅠ 13.04.22
- 다음글카드결제 수수료10% 소비자 부담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