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고소하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수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13-04-22 21:32:45
본문
처리할 방법이 없는건지 아니면 고소가 안되는건지 ...방법좀 가르져주세요..
저희가 지금 kt때문에 너무만은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위약금에 그동안 한개의 아이피사용하면서 두개사용금액을 지불하고 tv와키봇 요금..등등
너무만은 피해를 보고있는데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 이전글풀무원 유부초밥 이물질 13.04.22
- 다음글구미택시 복합요금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분야는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