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대한통운 택배물 분실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환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4-16 08:01:31
본문
4월13일 13시 26분 택배기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저는 장례식장에 갔다가 어쩔수 없이 경비실에 택배물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4월14일 오전 10시 경비실에 가보니 택배물이 없습니다.
택배 위탁물 기록장부에 2개의 택배물이 도착했다는 표시가 되어있었지만 하나의 택배만 있었고
다른 하나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건 뭐 8만원이 넘는 물건인데 구경도 못해보고 아무 이유없이 버려야 됩니까.
이후 택배기사님에게 전화를 여러번 하고 문자를 보냈지만 이틀째 답변도 없고 ,
오늘 오전 10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기사에게 연락하라고 한다더니 지금 밤 9시30분이 넘었는데 연락이 없네요. 택배사에서는 고객에게 직접 택배물을 전달해야 할 의무가 있는거 아닌가요?
원칙상 고객에게 직접 사인을 받아야 되는게 아닌가요??
너무 억울 합니다. 혹시나 누가 훔쳐간거 아니냐고 경비실에 얘기 했지만 경비실에서는 지금까지 택배물 누가 훔쳐가고 그런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십시오.
배송정보 입니다.
받지도 않은 물건 배송 완료로 처리했네요
첨부파일
- 배송정보.JPG (118.3K) DATE : 2013-04-16 08:01:31
- 이전글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13.04.16
- 다음글휴대폰 사기판매 13.04.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