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페이버 ] 주문한것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4-24 10:27:53
본문
4월27일이 아기 돌잔칫날이구요
4월 23일 상품을 받았습니다.
똑같은 디자인에 구성이 6p짜리가 왔더라구요 전화상담을 했더니
원래 6p구성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제가 뭘보고 주문했나요?
상세설명도 확실히 그 모양에 7p구성 상품이었습니다.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환불조치하겠답니다. 잔치 3일앞두고...
시간이 없어 환불조치는 어려우나 7p로 주문했다가 6p로 받았으니 어찌됐던간에 차액을 환불받고싶습니다.
심적 신경쓴거 맘고생한거는 더더욱 정중한 사과 전화 받고 싶고요.
빠른 조치 바랍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4-24-00-29-52.png (156.7K) DATE : 2013-04-24 10:27:53
- 이전글썬키스트 오렌지 껍질에 검은색 기름이... 13.04.24
- 다음글본인명의의 휴대폰 본인동의 없이, 명의변경 및 대금결제 카드 변경건 13.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 내지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것이 입증된다면 동 조항에 의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이때 재화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의 부담이라 정하고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구성과 관련한 계약내용을 근거로 해당업체에 구두 또는 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