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카메라 잘못보내놓고 환불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현우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4-24 10:05:30
본문
Wb5000을 보냈습니다. 차액을 주는게 어떠냐니 싫다고 하셔서
환불 하려고 입금해달라니 택배먼저 보내랍니다?
전 선입금으로 구매하고 물품을 받았는데 잘못되었는데
물품을 먼저 보내랴뇨? 그리고 제가 제품 두개 가지고 사기치는거 라네요
010-4466-1078 그사람 번호고요 전 먼저 돈을 받는게 당연하다 봅니다.
신뢰로 거래했더니 다른거 보낸사람에게 다시 신뢰를 가지고 어떻게
물품을 보냅니까...
자기는 환불의사보였는데 제가 안한거라고 안해준다는건 무슨 생각인지
이런 사람들이 참 한심해보입니다
- 이전글저가항공사의 횡포 13.04.24
- 다음글답변에 대한 궁금증??? 13.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유감스럽게도 개인과의 직거래에 대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규정은 없습니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대검찰청인터넷범죄수사센터,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 등으로 정확하게 문의한 후 신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따라서 개별적으로 협의 진행 해야하며 협의에 의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실질적으로 피해입은 부분이 입증가능하다면 소액재판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