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올레 ] KT 고객센터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건가? 사소함에 불어진 사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형영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4-23 14:43:16
본문
제가 한달전 쯤에 집에서 나와 살고 있습니다
한달쯤에 집에서 같이 살던 사람과 헤어질 결심을 하고 있는도중 KT에서 같이 살던 사람 요금이
빠져나가는걸 보고 자동이체를 해제 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제가 집에서 나오는 결심을 한 상태라 카드를 제외하고는 자동이체 해제 신청을 모두다 시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몇개가 안되더군요 이유는 납부자 번호가 다르다는 겁니다
그당시 정신적으로 너무나 안좋았기때문에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한채
한달이 지났습니다
자동이체를 해제 못한것 때문에 돈이 빠져나갔더군요. 아 이번엔 해결해야겠구나 하는 마음에 울산 경남은행
삼산지점에 찾아가 자동이체를 모두 삭제 시켜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납부자 번호가 틀리다고 나오는데 안된다고 납부자 번호를 KT쪽 고객센터에 문의 하라고 하더군요
그때가 아침 10 시 30분 경이 었습니다 .
전 볼일도 있고 해서 KT고객센터에 전화 하면서 은행문을 나섰고 KT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자동이체되는
휴대폰 번호가 본인이 아니라서 정보를 못준다더라구요
은행쪽에서는 왜 안되냐면서 다시 은행쪽을 가보라 하더군요
그래서 은행에 점심 시간때쯤 다시 찾아갔습니다 은행직원이 다시 상담을 해주더군요
저희쪽도 납부자 번호가 달라서 해지를 할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대답하더군요
답답했습니다 그통장 7년전 급여통장이라 혜택도 많이 받고 있고 해서 통장을 없앨수도 없었구요
그리고 문제는 한달전에 제가 인터넷에서 공인인증을 사용하여 해지할려고 했던 부분과 똑같은 문제였습니다
제 입장으로써는 이도 저도 못하고 은행과 KT 사이에 공존하고 있는 납부자 번호 가 제 발목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거의 2시간 가량 은행에서 상담하고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볼일도 못보고 은행에 있었습니다
은행직원이 결국은 KT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경남은행쪽도 민원이고 KT 쪽도 민원이지 않느냐 하며
고객센터에 호소 하자 그럼 1시간뒤에 전화를 주겠다고 했고 은행직원은 1시간 안된다 고객이 지금 2시간째
여기서 기다리고 있다고 해서 20분후에 전화를 준다 했습니다
전 결과를 기다리기에 배도 너무 고프고 해서 제 전화번호를 주면서 전화를 해달라고 했죠
밥을 먹고 있는데 전화가 왔더군요 해지되었다고 참 허무하고 화도 나더군요 그렇게 간단히 해지될걸
하면서요 근데 환급금 애기를 하더군요
제가 저번달에 해지 신청을 하려 했으나 똑같은 문제로 해지가 안되었는데 환급금은 헤어진 그 사람한테
받으라고 하더군요 이미 이체가 됐다고 (KT쪽에서)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화가났습니다 그돈 받으려고 한것도 아닌데 제 오기가 발동했습니다
그래 한번 보자 잘못된건 바로 잡고 가야겠다고 결심해서
울산 KT 지사에 찾아가서 그부분을 따졌습니다 상담사 상당히 불친절하더군요 ...
버스를 타고 찾아간 거기까지 소요된 시간도 상당했습니다 하루종일 그문제만 붙잡고 있었던거죠
하루종일 일도 하지 않는데 스트레스란 스트레스 다 받고 상담을 했습니다
상급부서에 문의 해봐야 한다면서 하루 정도 시간이 걸린다더군요
그리고 환급부분문제는 그 납부자 번호가 경남은행쪽과 KT쪽이 어느곳이 잘못됐는지 상급 부서 에
결과에 따라 처리가 될것이라더군요
그래서 저녘에 6시쯤 넘어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대답 참 어이가 없더군요
제가 한달전에 다 해지해볼려고 했다고 상담사에게 다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그쪽 대답은 오늘 해지했는데 오늘 빠져나간 자동이체 금액을 돌려줄수 없다더군요
그래서 제가 한달전에 해지 할려고 했으나 납부자 번호라는게 안맞아서 해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말했더니 한달전에 해지 할려고 한부분을 확인할 길이 없지 않느냐는 겁니다
그래서 자동이체로 빠져나간 돈을 다시 못돌려준다는 겁니다
정말 화가 난 상태라 전 그럼 좋습니다 제가 KT쪽에서 잘못해서 저한테 시간적 물질적 정신적으로
피해를 준부분에 대해서 어떻하든 보상을 받겠습니다 이렇게 말하고 끊었습니다
하루종일 시간투자해서 돌아온 결과는 이겁니다
한 소비자가 피해를 본부분에 대해서는 KT 라는 기업체는 그냥 죄송하다는겁니다
환급도 안해줄 뿐더러 증거 제시해라는 겁니다
제가 알아보고 소송도 준비할 생각입니다
이문제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나요?? 몇푼이 문제가 아니라 너무 화가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문구류(노트와 수첩) 13.04.23
- 다음글소액결제 관련 13.04.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