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명미디어 ] 휴대폰 요금선납&네비게이션 장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기창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4-23 14:40:07
본문
예전에 세이브카드를 만들면 네비를 주고 카드에 포인트로 충당하는거라 생각 하고 알았다 해서
2012년9월16일 기사두분이 와서 차량이 어디 있냐고 물어 차위치 알려 주었더니 네비 먼저 장착하고 계약서를 디밀더니 첨에는 휴대폰 요금을 선납을 해야 한다면 서 카드를 요구 하면서 카드보다는 카드론으로 하면 더 싸진다면서 카ㅏ드론으로 400만원을 요구 하였으나 가족 카드여서 카드론은 안되고 카드로 활부430만원을 24개월했읍니다.
그러면서 서비스 로 480만원 통화 요금을 주고 이전 장착1회무료를 해준다고 하며 속법으로 약관 대충 읽어주고 바로 가면서 의문사항 있음 연락달라했고
한달이 지난후 요금이 그대로 나가 전화를 했더니 담달 부터 적용된다기에 담달청구서를 봤더니 똑같이 요금은 나가지 않고 통신사 용금 그대루나가서 전화 했는데 담당자가 병원에 치료 받는 중이라 연락 준다해서 기다렸읍니다
몇일뒤 전화가 와서 자신이 사무실이 아니라서 사무실에 들어가서 전화 준다 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 전화가 없어서 몇일뒤 전화를 해서 기기 값은 드릴테니까 통신사 요금을 해지해달라 했읍니다
선불을 이미 자기들이 지불해서 해지를 못한다하고는 치료를 받아야 한다며 전화를 회피하는겁니다
그래서 전화 하기도 그래서 저도 포기하고 기다려 봤는데 휴대폰 요금은 그대로 계속해서 제 통장에서 나가는 겁니다.
2013년4월20일경
그래서 이건아니다 싶어서 전화를 다시 했더니 어플을 다운받아서 써야요금이 빠져 나간다는 겁니다
모르는 전화로 전화 오면 받으라 해서 기다려서 전화를 받았더니 편한시간이 언제냐고 묻기에 저녁8시라했더니 전화는 없고 이틀후4월22일 저녘에 전화와서 어플은 깔았읍니다
4월23일 배송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전화를 자주 사용 하는데 거래처에 전화를 하려하는디 신호도 안가고 자동으로 끊어지는겁니다
한두시간 흐른뒤 전화를 걸어보니 전화는 걸리더군요
바로 끊고 또 다른 거래처에 전화하는데 전화가 다시 안걸리고 이건 아니다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처음에는 휴대폰 요금을 카드로만 내면 된다해놓고 알고 보니 기본요금 데이터료 기타 부과 요금은 계산되는 것이 아니라 순수 통화 요금만 사용하는것이고
현제 휴대폰 전화 걸기전 어플로 다운받은 전화 번호가 뜨는데 전화 신호음 가기전에 시간이 10초이상이 먼저 먹고 들어고 제가 걸은 전화번호는 기록에 남지도 않습니다
이걸 해지 하고 싶은데 어찌하면 해지 할수 있을까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명의도용 13.04.23
- 다음글신차구입후 선루프쪽에서 빗물 누수 13.04.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서는 1개월 이상 지속되는 계속적인 거래에 해당이 되는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언제든지 계약기간중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규정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경우 중도해지에 해당이 되어 일정부분의 위약금이 발생할 수도있으며 계약당시 계약서를 근거로 해당업체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사업자에게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