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통신사 부당청구 월정액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승현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3-04-18 17:10:11
본문
이 요금제는 스마트폰으로 교체함과 동시에 청구를 하지말든지 아님 스마트폰개통시 고객에게 알려 줘야 할 의무가 있다고 봅니다. 제가 3만원을 돌려 받자고 해서 이 글을 올리는게 아니라 통신사측의 "나 모르쇠의 심보"가 괘씸해서 이글을 씁니다..어떻게 방송에서라도 전국민이 알수 있도록 통신사측의 이런 행위를 바로 잡았으면 좋겠지만...저희같은 소비자들을 위해 통신사측에게 조치를 취하라고 대신 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별거 아니지만 엘지유플 고객센터 직원이 모든건 고객님의 책임이란 소릴 들으니 굉장히 기분이 상해서 이글 올립니다)..수고하시고 항상 저희편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글자동차 외형복원 하자의 건 13.04.18
- 다음글택배파손건 13.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