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쌍문DT점 ] 품질도 안좋고 매장직원도 굉장히 불친절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보람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4-28 20:56:50
본문
상하이스파이스 라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분명히 감자튀김이 라지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현저히 적었으며, 굉장히 눅눅하더라구요?
일부는 딱딱하게 굳기까기....
콜라는 김이 빠져서 완전 설탕물!
물건을 받자마다 전화를 네통이상 했는데 마지막 통화에 받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매니저나 이런 직급인 것같은 분이 죄송하다고 정말 진심으로 사과하시고
다시 보내주신다고 하길래 그냥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런데....다시 걸려온 전화는 딱봐도 점장이나 부점장...
감자튀김이 원래 시간이 지나서 눅눅해지면 양이 줄어든다고요? 배달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오래 걸린다고
그렇게 많이 눅눅해 질까요? 그리고 양이 줄어봤자 반이나 줄까요?
상하이 버거같은 경우에는 포장도 엉망이고 내용물도 엉망이라고 말씀드렸더니..
하는말이 포장법이 원래 베이컨디럭스랑 다르다고요?
제가 맥도날드 한두번 시켜먹어보겠습니까~ 이런경우 이런매장 정말 처음입니다.
특히 그 점장인지 뭔지 저한테 전화하신분은 죄송한마음도 없어보이시고
컴플레인이 들어와도 시전마음도 없어보이시네요.
첨부파일
- 20130428_200723.jpg (2.6M) DATE : 2013-04-28 20:56:50
- 20130428_200731.jpg (2.6M) DATE : 2013-04-28 20:56:50
- 20130428_201606.jpg (2.6M) DATE : 2013-04-28 20:56:50
- 20130428_202631.jpg (2.0M) DATE : 2013-04-28 20:56:50
- 이전글갤럭시노트2 핸드폰 수리~~왈 13.04.28
- 다음글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구입한 후드티 13.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배달시키신 음식의 좋지않은 품질과 그로인한 업체의 전화응대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휴일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