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리도시가스 ] 독점기업 삼천리도시가스 서비스불친절 횡포를 막아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숙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4-27 13:50:55
본문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서지않고 행정편의 위주로 일을 처리한는 일이 너무 많아 개선을 부탁합니다.
부동산을 하다보니 이사와 관련한 가스사용료 정산과, 가스를 사용할 수있도록 가스밸브 열어주는 일을
많이 부탁하게 됩니다.
어느 때는 오전 12시 넘어 원룸 계약을 하고, 당일 입주하는 계약도 있게 됩니다.
이런 경우 닫혀진 밸브를 열어주도록 의뢰하면(오후1시전에 의뢰해도 그렇고, 오후 3,4시의뢰하면 )
오늘은 일이 너무 많아 마감됐다고 내일 열어주겠다고 합니다. 오전에 의뢰해야 당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 겨울에 이런일이 발생하면, 세입자는 난감한 상황에 처합니다.
독점기업이고 이에 따른 이윤 발생도 상당할텐데, 너무 시대착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선 되어지기를 간곡히 의뢰합니다.
- 이전글정량속임업체고발 13.04.27
- 다음글기존 휴대폰 일방처분 13.04.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도시가스 없체의 고객의 편의를 배려치 않는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정말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