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로드 ] 블랙박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호석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4-29 13:52:56
본문
구입한지2개월정도 지나서 제품 고장
As신청 같이 구입한 회사동료
같은 현상으로 as신청
지금까지3명이 똑같은 증상으로
6번내지7~8번 as받음
현재도 as맞긴 상태
그곳에서는 예전부터 변상및 보상은
안된다는식으로만 나오구
As만 맞기라구함
As수리후 계속 똑같은 현상 발생
기종이 단종됐다구 대체품도 안준다구한다
오히려 차에 이상있다라는식
회사 동료들 차들이 다 틀린데
그럼 고장은 왜 나냐구 반문 아무말 못함
계속 as만 맞기라구함
보상받을 방법좀 알려주세요
현재도as들어가 있는상태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계속되는 해당블랙박스하자에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