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마토김밥 ] 노량진역 유가네 길건너 포마토김밥점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선욱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4-28 21:41:11
본문
손을 들어서 왜 여기에 벌레 있다고 불만했습니다. 그런데 당황한 것은 아줌마가
그래서? 더 줄까?? 라고 하더군요. 진짜로 어이없더라고요. 그래서 그 김밥점에
나가버렸습니다. 위생이 깨끗한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인터넷 전환 요청 전화 13.04.28
- 다음글충무로대학가 술집일대 소주값 담합이 의심됩니다 13.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음식점 우동안에서 벌레가 발견되어 정말 놀라시고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