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쿠커 ] 웅진코웨이 랜탈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태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4-30 16:30:57
본문
웅진코웨이에 정수기와공기청정기를 랜탈하였습니다
2010년11월경에 사업체를 닫게돼었고 해지신청과 함께 물건반환요청을 하였습니다
접수는 돼었고 a/s기사가 업무상 바뻐서 3일이지나도 가지러 오지않았고
저는 기사와 통화를해서 오늘 이사를가니 가져가달라 요청했고
오늘 시간이 안나니 놔두고 가시면 자기네들이 회수하겠다 하여
저는 이사당시 물건을 놔두고 갔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이 문제가 생겨 환불요청후 번호를 삭제 했습니다
그런데 3년이 지난 지금 물건회수가 안돼었다고
200만원이나 돼는돈을 저에게 청구합니다
저는 분명히 기사와 통화를 했고 기사는 기억이 없다라고 해버리고
반환신청한 날짜까지 랜탈료를 지불했는데
지금와서 사용하지도 않은 물건 랜탈비용을 200만원 지불하라네요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 이전글소액결제 13.04.30
- 다음글동의없이 소액결재 승인 및 취소 13.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