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케어플러스보상센터 ] 휴대폰 보험 보상받기 정말 어렵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지연
- 조회수 : 747회
- 작성일 : 13-04-25 16:28:05
본문
가입당시 보험을 가입하도록 하였고, 파손이나 잃어버린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말만 들었을 뿐 특별한 약관을 설명듣지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아이의 핸드폰 액정이 깨졌기에 보상을 해달라고 연락을 했더니, 사고 경위를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거기까진 이해가 갔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장난을 치다 깨어졌고 누구라고 딱히 말하기 어렵다고 했더니 그렇게 한 학생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누군지도 모르는 범인을 찾아오라고 하며서 보험 신청을 받아주지 않겠다는 말만 하네요.
한달에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렇게 비용을 내고도 보상을 받기가 이렇게 어렵다니 참 어이가 없습니다.
가입당시 아무런 약관에 대한 설명도 없었으면서, 무조건 파손 및 잃어버린 경우 보상이 가능하다는 말뿐이었으면서, 참 너무한다 십네요.
이런 보험은 바로잡아야 합니다.
- 이전글원단불량 13.04.25
- 다음글새치염색약 무형지물 13.04.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