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갤럭시 s3 설탕액정 ㅡㅡ;; R타입액정이 왜없을까요? 품질관리를 안하시나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형오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5-03 15:38:56
본문
당연히 이상은 없겠지 하고선 핸드폰을 보는 순간 유리가 깨져있네요.
초대형기업인 삼성인 만큼 A/S는 잘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인터넷 여기저기 뒤져 보니 R타입 액정으로 교체하면 가격이 저렴하다는 글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전 R타입 액정으로 교체 하려 했었구요 그런데.......
전국적으로 재고가 없다는 말씀을 주시더군요 다시 액정을 교체하려면 11만원이랍니다ㅡㅡ
아직도 출시 되고 있는 갤럭시S3가 R타입 액정이 없다니 그말은 바로 핸드폰 품질관리를 하지않는다는 말 아닙니까?
저도 현재 품질관리 일하는 사람입니다. 어느기업이든지 어쩔수없이 불량품은 나올수 있다는걸 알고 있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 불량품에 대한 A/S가 판매나 생산 보다 더욱 중요시 되야하는것을 누구보다도 더 잘알고 있다는 사람입니다.
- 이전글갤럭시 s3 설탕액정 ㅡㅡ;; R타입액정이 왜없을까요? 품질관리를 안하시나보네요 13.05.03
- 다음글옥션에서 저의 동의없이 제명의의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