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우드 ] 파인우드 업체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소현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5-03 17:57:45
본문
구입한지 10일만에 제품을 받아보았는데 찍힌 자국과 스크레치 부분이 10군데가 넘어 사진을 찍어 업체에
보내고 반품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돌아온 답변은 원목의 특성이라고만 주장하고 하자가 아니라는 겁니다. 메일을 보냈는데 답변도 없구요...
그래서, GS Shop을 통해 반품이 안된다면 교환이라도 해 달라고 요청하였지요...그런데, 상담원 하는말이
교환은 최소 보름이상이 걸리고 배송비 또한 왕복 배송비로 6만원이 넘는 돈을 소비자인 저에게 지불하라는
겁니다. 화가 났지만 손해 보는 셈 치고 알았다고 보내 달라고 요청 했는데 또 다시 돌아온 답변은
배송비를 선입금해야 물건을 보내주고 선입금 하지 않으면 처리해 줄 수 없다는군요...
물건에 하자가 있어 교환 요청을 했고, 교환 받는 제품을 확인한 후 배송비든 기타 비용을 지불하는 건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라고 생각합니다.
뭐든것을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며 책임을 회피하고자 하는 이러한 업체의 횡포를 저는 더 이상 간과할 수가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좌탁가구...돈 40만원 버렸다 생각하면 그만이지만 그러한 업체가 향후 계속 생존한다면 더 많은 피해자가
발생할 것은 불보듯 뻔한 일이기에 저라도 이렇게 글을 올려 더 이상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파인우드 가구업체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대한통운에서 택배를 분실했습니다. 13.05.03
- 다음글삼성자동차 타다 조만간죽겠네요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