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 ] 삼성자동차 타다 조만간죽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숙
- 조회수 : 112회
- 작성일 : 13-05-03 17:55:14
본문
SM3 le이고 25개월되었네요
효성점에서12년8월 7~9일사이에 오일 교환하고 에어콘필터교환 점검하고
12년8월19일 김포lc에서 요금내려고 정차후에 주행D에 놓고브레이크 밟고있다 앞차출발하여 가려고하는데 시동은걸린상태에서 갑자기차가 앞으로도 뒤로도 전혀움직이질않아 내려확인해보니
차 바닥에기름이 쏟아져흘러 보험회사연락해서
인천영업소로갔읍니다~
차를 올려서 보니 앞번호판 바로밑에 보호하기위해 놓은 프라스틱이깨졌다며 어디 부딪친 느낌 못느꼈냐고 말하기에 3일전 8월15일동탄에서 인천오는 영도고속도로에 비가엄청왔을때 이야기를 하니 직원하는말이 고속도로에 차들이 떨어뜨리고 간물건이 걸려 그럴수있다며 말하기에 그런가보다했네요~
그럼 기름은 왜 흘러쏟아졌냐고 물어보니! 직원하는말이 밋션오일 연결호수가 빠져서 연결하면괜찮다고 하기에 깨진 플라스틱갈고 기름보충하고 수리비로 148000원 지불하고왔습니다
중간에 차가 흔들리고 며칠전 비오는날 바닥에 기름이 흐르 느낌이 있어 휴지에 다찍어가지고 영업소에가지고가서 차들어올려 보더니 아무걱정말라하기에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또문제가생겼습니다~~
2013년5월1일~근로자에날 저녁8시40분경!
인천대공원 가다가 또 차가 서면서 앞뒤로 움직이지 않고 내려서보니 바닥에 지난번보다 더 많은 양이 쏟아져 흘러있더군요~얼마나놀라고 한번도 아니고 두번씩 주행하다 도로상에서 차가멈추는데 생명이달려있기는 문제라 화가나네요
보험회사에 연락해서 끌고가니~문은닫혀있고 근무서는 사람은없고 15분이상을 기다리다보니 렉카아저씨는 밖에다 내리고간다고하고 어이가없었네요~이틀 지나고 3일날 전화와서 하는말이 수리비가 380000원 이상들으니 고칠건지 말건지 말하라네요!영업소에선 정비잘못해서 인정을하면서도 말뿐이네요
보호막으로 달아놓은 플라스틱이 깨져서 떨어진것도 아니고 금이 간것 뿐인데 그정도충격에 차가 멈추고 기름이 셀정도의 차라면 자동차에 결함이 있는거라고 생각되네요! 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이제 삼성차에 정떨어져서 운전할맘도 없구요~~이 차 끌고다는것 이젠 무서워요~~!!
한번 수리를 맡겼는데 7개월도 안되서 그부분이 또고장나서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데 이차를 계속 타야합니까?? 다른피해자가 안생기게 해야합니다!!
차 팔때는 3년무상보증 어쩌고하며 팔고선 막상차 고장나서 가면 고객님에 부주의를 탓하는 삼성자동차!!!!
전96년도면허증을갔고있습니다~
삼성차로 바꾸기전에 타사 중고자동차 3번정도바꾸어 8~9년씩 타고 다녀도 이런일은 한번도없었습니다!
이상황에서는 차 못고칩니다!
직원말이 안고치면 영업소 주차장에 끌어다
놓는다고한답니다!!마음대로하세요
첨부파일
- IMG_20130501_202103.jpg (1.6M) DATE : 2013-05-03 17:55:14
- IMG_20130501_202056.jpg (1.1M) DATE : 2013-05-03 17:55:14
- IMG_20130501_202048.jpg (862.5K) DATE : 2013-05-03 17:55:14
- IMG_20130501_202043.jpg (1.3M) DATE : 2013-05-03 17:55:14
- 이전글파인우드 업체를 고발합니다. 13.05.03
- 다음글반풀불가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