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용인점) ] 기분만 상하게하고 시간을 소비하게 하는 이마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연
- 조회수 : 219회
- 작성일 : 13-04-30 16:52:39
본문
본사로 연결을해도안되고 이런건 어디에서 해결해주나요 59000원벌려면 아침부터 일하고 잔업까지 해야 받을수있는돈인데요 저에겐 큰돈인데 이마트입장에선 그런 고객은 생각을 안해주네요 그럼전 오늘 무엇을덮고자야되는지
관련링크
- http://고소해야되나요 0회 연결
- http://불쾌감들고 솔직히 이마트 물건을 살수있겠어요 0회 연결
- 이전글소액결제건 때문에 그래요 13.04.30
- 다음글TIME 주간지 불법 영업행위 13.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