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생각 ] 면생리대 부작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은혜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5-04 15:18:59
본문
며칠전에 생리가 거의 끝날쯤 이틀 사용했는데 밑에 피부가 가렵고 따갑기까지 합니다.
소변볼때는 정말 심하고요. 따가워서 얼굴을 찡그릴 정도에요.
여기 사이트는 http://www.t-eco.co.kr/main 이고요.
전화번호는 080-033-3636 입니다.
너무 괴로워서 어제 여기 사이트에 글을 올렸는데 대응이 없네요.
아무런 반성조차 없고 갑자기 글을 삭제할것 같네요.
이거 샘플이라도 사과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따가운게 안나으면 산부인과에 가야할 판인데요.
오늘까지도 소변보는데 이넘의 생리대때문에 참 괴롭습니다.
- 이전글세탁기업체청소후 세탁기찌그러짐 오물처리않하고 화장실배수구막힘 환불거부 13.05.04
- 다음글전동차 불량서비스 13.05.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제공하는 위생용품 샘플사용후 부작용으로 고생중이시라니 마음고생이심하시겠습니다. 해당제품으로인한 부작용이라는 의사소견서 발급하시어 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보상요구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주말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