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택 ] 베가넘버6 이래서 쓰겠는지 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효성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5-06 13:34:55
본문
베가 사시려는 님들 전 말리고 싶네요 기계적인 결함을 소비자한테 떠넘기는 이런 회사는 정말 아니지 안나요
지금 베가 넘버6사용하시는님들도 핸펀 왠쪽 위쪽 액정 떠있지 안나 확인 한번 해보시구요..
- 이전글웹호스팅의 쓰레기같은짓을 고발합니다 13.05.06
- 다음글녹번튼튼병원 수술후 13.05.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