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통화품질 불량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도 해결을 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준희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4-26 15:17:58
본문
2012년 04월 부터 현재까지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는 핸드폰이 전혀 안터집니다.
근무지에서 하루 12시간 이상을 보내는데..
이에 대해서 SK텔레콤에 개선 요청을 했지만 중계기를 다는 것 이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답니다.
그러나 제가 일하는 곳에는 이미 중계기가 설치되어 있는거 확인했습니다. 그래도 통신상태 불량합니다.
근데 SK에서는 불편하더라도 그냥 쓰랍니다..
SK 상담 실장이라는 사람이..
이거 해결좀 해주세요
- 이전글LG U+ 에게 제 할부금 지원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13.04.26
- 다음글같은 컴퓨터를 사용한다고 다른사람의 위약금을 강제 청구시킴 13.04.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