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피망 ] 네오위즈 피망 케쉬 유실에 대한 반응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경선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13-05-07 15:49:05
본문
이용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고하신 내용에 대한 게임 기록을 면밀히 확인한 결과,
05월 02일 20시 29분 경 캐쉬를 선물하신 내역을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접속기록, 거래 기록 등을 확인한 결과 아이디 도용으로 판단하기
위한 여러 기준에 부합되지 않아 도용으로 판단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리며
도용으로 인한 피해라고 확인되지 않을 경우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회원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자님께서 직접 거래하신 부분이 아니라면, PC방, 학교 등의 공공장소에서
정상적으로 로그아웃 처리가 되지 않았거나 이용 중이신 PC의
악성 프로그램 등의 이유로 ID 및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누락되어 발생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이신 PC의 바이러스와 악성 코드 감염 여부를 확인하시길 권장해 드리며,
추가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비밀번호는 즉시 변경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차적인 아이디도용 피해를 미리 방지할 수 있도록 피망에서 지원하는
MOTP, GOTP, 피망지정PC, 전화 인증 서비스와 같은 보안서비스를 통해
계정보안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피망GOTP 가입하기
☞ 피망 MOTP 가입하기
☞ 피망 지정PC 서비스 가입하기
☞ 피망 전화인증 서비스 가입하기
마지막으로, 아이디를 도용한 이용자의 처벌을 원하신다면,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가까운 경찰서나 관련 수사센터로 문의하시어 도움을 받아 보시길 바라며,
관련 처리가 진행되면 최대한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강의 온라인 FPS, 스페셜포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
e스포츠 대표 FPS 스페셜포스!
위 내용은 제가 피망 측에서 받은 답변 입니다 ....
저는 집에서 게임을 주로 하는데요 그리고 4월달에 33.000원 이것도 아직 해결 안댔는데
5월달에 4.000원 유실당한케쉬가 이렇게 답변이 왔습니다
상담직원이랑 통화를 해봤지만 답변이라고는 위에 내용과 별반 다를게 없고요
4월달에 유실당한 부분은 아직 조사중이라고 이런 피해 부분은에 대해서 제가 어떻게 대처 해야 하나요???
- 이전글렌탈한 공기청정기때문에 전기료가 많이 나왔어요 13.05.07
- 다음글아마존크림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중이던 게임사이트에서 아이디 도용으로 캐쉬가 유실되어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명의도용이 의심될 경우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본인 가입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해야합니다. 해당사이트에 도용 신고절차 등에 대해 문의합니다. 이럴 경우 해당 사이트들은 대개 본인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팩스 등을 통해 요청합니다. 로그인이 가능해지면 탈퇴 먼저 하지 말고 피해 상황이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 피해가 있을 경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02-3939-112, www.ctrc.go.kr)나, 정보보호진흥원 산하 개인정보 침해센터(1336,www.cyberprivacy.or.kr)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