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코리아 ] K2 아웃도어 중고 판매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미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5-07 18:53:36
본문
거절함.
===============================================
세이브존 노원점 1층 K2아웃도어 관련 불만사항입니다.
1. 주문누락
2. 불성실한 고객응대
3. 중고제품을 신제품으로 속여 제공
4. 타 매장에서 공수한것으로 잘못을 미룸 (롯데 노원점)
5. 불만고객 무성의한 응대
2013/05/02 상의 하의 구입(신상제품)
진열품밖에 없어 직접 주문
사전 연락요청 (수기장부에 기재된 사실 확인)
05/04에 직접수령하기로 함(직접확인을 위해)
2013/05/04 수령당일 주문상황 연락이 없음
2013/05/05 주문상품 수령위해 매장방문
(14:00) 주문누락확인 (당시 매장 직원 5명)
주문확인시 고객명을 박.선.미 그냥 부름 (친절도 부족)
상의는 주문이 되지 않고 하의만 확보확인
제품(하의) 확인시 중고제품임을 확인
(여러번 입은흔적과 땀자국(소금기)발견)사진촬영 함.
불만제기시 사과는 커녕 타점에서 보낸거라고 떠넘김.
아무런 상황 설명없이 기다리게 하고 포스화면확인.
롯데 노원점에서 수령됨을 세이브존 노원점주에게 구두확인.
불만은 제기하자 취소하라고 성의없는 대처를 함.
불만을 또 제기시 고객센터에 가든 마음대로 하라고 함.
강력하게 불만을 제기하자 당일 영업시간 까지 교체하기로 함
2013/05/05 제품수령 및 확인. (직접 가져다 줌)
(19:40) 충분한 사과 없음.
** 위에 말씀드림바와 같이 위 문제사항을 지나칠수 없고 확실한 해결을 위해 문제를 제기합니다.
이월상품(세일상품)을 구매한것도 아니고 신상품을 구입했는데 중고제품을 새제품으로 속이고 판매를 하려고 한점.(개인가맹점) 불만고객의 응대에 있어 소홀했던 점. 이와같은 점들을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새상품을 받을 권리와 좋은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같은 문제가 더이상 생기지 바라며 저에게 생긴 정신적인 피해에대해 충분한 사과가 필요하다고 생각 되며 당사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이처럼 어처구니 없는 경우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되어 이에 응당한 해결을 바랍니다.
당사 뿐아니라 상품을 제공한 K2본사와, 롯데백화점본사, 롯데백화점 노원점에도 이와 같은사실을 알려주려 합니다.
위에 제기한 문제점의 해결이 원만히 이루어 지지 않거나 당사나 해당매장 점주의 공식적이며 적절한 사과가 없다면 빠른시일 내에 소비자고발센터에 본 사건을 접수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 20130505_143058.jpg (2.8M) DATE : 2013-05-07 18:53:36
- 이전글제품 이상으로 새제품 교환후 a/s처리도 안해주고 연락도 없더니 저를 법적처리 하겠다네여. 13.05.07
- 다음글K2 아웃도어 중고물품 판매 건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