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보험승인되고난뒤7일이지나도안옴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병환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4-26 23:05:45
본문
보험사 주고십은면주는거고주기실으면기달리세용하면그만
보험사 재 재 할방법은없나요
줄때까지 기달려야만하는건가요
언재올란지도몰라요
승인한날4월18일되어고 현재4월26일
언재나올가요
보험사애다사정을해야하나요
- 이전글코오롱스포츠 일산점(덕이동) 서비스 13.04.26
- 다음글gl이사가 거짓말을.. 13.04.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