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요가 ] 신체적발언및환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현미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5-09 08:32:25
본문
한달 정도 다니고 있는중 강사 선생님 께서 신체적 발언을 하여\
기분이 나빠 더 이상 못 다닐거 같아 환불해 달고 했더니
안 되는건되 해주는거처럼 하더니
위약금 제하고 한달 다닌거 제하고
오십을 준다고 하네요
어떠하죠
그냥 이렇게라도 하는게 맞는건가요
연락주세요
급해요 오늘 해결해야해요\\
연락좀 ㅈ주세ㅣ요
- 이전글처리가 됬다는데 뭐가 처리가된건지 ㅠㅠ 13.05.09
- 다음글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등록하신 요가학원 해지와 관련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체육시설 업에 따르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 시에는 개시일 이후에는 취소 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하도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