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통신 ]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영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5-09 08:31:05
본문
제가 작년 이맘때쯤 집 인터넷과 전화 티비를 sk로 3년약정 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당시 선택하는 범위가 sk lg kt 였고 저는 그중에 sk 를 선택한 것이지요. 제가 sk를 선택한 이유는 핸드폰을 sk로 옮겨서 인터넷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