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휴테크산업 ] 휴테크 안마기 A/S 4만원 등후레이교체비 받고 물건 다른걸로 교체해서 보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혜란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5-08 23:25:52
본문
휴테크 안마기 7900선물 받고 3살아들이 앉아서 놀았더니 등후레임이 뚝부러졌어요..
A/S 맏기고 전화온걸 못받았더니 문자로..등후체임 교체4만원이라고 왔길래 상담원 연결해서 계좌번호 물어서 송금하고는 물건을 받았는데..저희꺼는 새거1년1개월이지만..임신으로 실사용기간은 5개월된 새것인데..
온거는 흙먼지가 가득한 그것도 색까지 바래고..얼마나 썼는지..앉는 부분에 인조가죽이 뜯겨져나간..물건이.. 잘못 왔나해서 상담원한테 전화했더니..엔지니어분이랑통화하고는 제꺼는 부품이 없었어 못고쳐서 다른걸로 보냈는데...물건이 잘못간것 같다고...새것 같은걸로 보내준다고...고객한테 전화한통없이..앙해도 안구하고 다른물건으로 보내다니요..새것도아닌 새것같은걸로 보내드리니 받아보시면 만족할꺼라구요..엔지니어분이랑 직접 통화하겠다고 하여 통화하니..엔지니어분말이..부품이없어 이럴경우 전화없이 다른 물건으로 보낸다고...어니가 없었어요..고객물건을 자기들멋대로 보내다니요..따지니깐 새걸로보내드린다고..
믿고 받다보시라고..새걸로보내드리고 1년무상이라고...
오늘 받았는데..이상하게도 테이프가 두번 붙여져 있구요..다섯군대다 처음 붙였던 테이프 부분칼로좌~!!
그어서 뜯은 흔적 다있구요..그위에 다시 테이프붙였구요..맨아래쪽도 테이프 두번 붙였구요..
이제품 100% 환불 받도 싶어요!! 쓰기도 싫구요..부품교체비4만원 빼고 다받고 싶어요..
고객을 두번씩이나 속이는 이사람들 정말 싫어요!!
첨부파일
- 2013-05-08 22.10.52.jpg (2.3M) DATE : 2013-05-08 23:25:52
- 이전글연고 부작용 13.05.08
- 다음글골근위뷰티의 소비자를 우롱하는 태도를 고발합니다. 13.05.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던 안마기의 A/S과정에서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 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불의 순서로 진행이 되며 해당업체에 부실한 수리 관련하여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고 그에 따르는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