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빈클라인 ] 벨트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옥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13-05-09 14:55:26
본문
빠클에 나사못 하나가 4000원이라니요 무슨 나사못이 그렇게 비싸단 말입니까? 나사못 하나정도는 서비스 차원에서 그냥 해주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고장이 많이나서 수리하기가 어렵다면 당연히 돈을 주어야 하겠지만 이처럼 작은 나사못하나도 폭리를 취한다는게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 이전글주문취소해도 택배비를 부담하나요? 13.05.09
- 다음글판매자가 배송을 안해요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시장자율경제의 원칙상 가격은 판매자가 자유롭게 정할 수 있고 소비자도 다른 업체를 이용할 수 있기에 법적인 제재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중재의 대상이 아니라 정하고 있습니다. 가격관련하여 구체적인 상담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공공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 또는 정부에서 특별히 관리하는 품목(예를 들면 전기료.가스료 등 에너지 소비자 가격, 버스료.택시료 등 각종 여객운송요금 등 특정 요금 및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규제를 할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