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eet ] 제모제 veet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상우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3-05-09 14:21:34
본문
상처가 아물지 않고 있습니다.
5월 6일 웨딩촬영이 있어서 그 제품을 사용했건만 오히려 화상을 입어서
촬영내내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피해자 본인이 직접 올릴만한 상태가 안되서 제가 대신 올리는데, 문제가
된다면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통증을 참고서라도요
밑에 증거사진을 첨부하오니 피해자의 답답함을 호소해주세요
촬영시에는 화장으로도 안가려졌고 사진 보정해서 수정본으로 구입하려면 추가로 구매해야 합니다.
평생 한번뿐인 웨딩촬영을 다 망쳐논게 제모제라니 어디가서 말도 못하겠습니다!! 소지자에게 피해를 주는 제품을 왜 만들어서 파는지 도대체 이해할수 없을뿐입니다!!
홍페이지에 떡 하니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라' 는 말을 보고 있으면 울화통이 터집니다 진짜!!
지금 심정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다 고발하고 평생 veet사 불매운동을 하고 싶을 뿐입니다!!!
소비자 여러분들은 이 사진을 보시고 이와 같은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130509132630200.jpg (94.9K) DATE : 2013-05-09 14:21:34
- 20130509132630201.jpg (87.4K) DATE : 2013-05-09 14:21:34
- 20130509132630295.jpg (96.5K) DATE : 2013-05-09 14:21:34
- 20130509132630296.jpg (108.2K) DATE : 2013-05-09 14:21:34
- 20130509132634451.jpg (101.0K) DATE : 2013-05-09 14:21:34
- 이전글엘지 유플러스 고발합니다... 13.05.09
- 다음글가구하자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