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도시락 ] 통큰 도시락을 고발합니다 너무약오르고억울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남섭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5-09 09:01:08
본문
저희들은 수원에 있는 백두산악회 입니다5월4일 무박어로 욕지도 산행를 가느라 도시락를
주문하였읍니다
5시30분도시락84개중 4개는서비스
80개 6000씩 480.000원입금
5월5일오후 3시20분-30분사이 통영시삼덕항으로 배달완료하기로하였어나
배달이오지않앗읍니다 저희들은3시20분에도착하여3시30분이지나도오지않아
전화를 계속하여도 전화를 밨지 안엇읍니다 3시52분이되여서 전화를 밨드군요
배달를보냇어니 배달보낸분과연락하여 연락를해준다고 하엿어나개속연락두절
뻐스 안에서는 지루하게 기다리는 저희 산악회 회원들은 난리법석
4시19분에 배달 하시는분이 전화 도시락도착 배달하신분은 떠나고
도시락를 나누어 주엇는대 밥이 아니라 쌀이라고 여기저기서 이밥를 사람이
먹을수 잇냐고 또 난리낫읍니다 그래서 재가 먹어보니 쌀이 밥를먹을수없을만큼
익지않앗읍니다 분위기가 이르니전부 밥를먹지않고소리만질러되더군요 그래서
배달 오신분에게 전화를 하여오셔서 밥를 확인하시라고 오라고 햇는대
오시지않아 다시 통큰 도시락에 전화를 햇더니 10개가 밥이덜됫다고 만하고
오셔서확인 하랫더니 똑같은 말만 되풀이하면서 10개갑를 환불해준다더군요
이개 말이됩니까 늧개같다준것도 그른대 우리가 밥때문에 여기서 몇시간씩이나
실갱이를 하개함니까 전화하고확인하사시라고 오시라고 하다보니 6시시가넘어서
수원 으로 출 발하엿읍니다 오늘은 대표님이않계셔서 월요일날 연락주신다고하여서
말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전화한통 없읍니다 이래도 되냐 말입니다 옆이아니라 그잘난
밥 때문에 통영까지 오갯어 이른것인지말입니다
5월5일 통화내역
5월3일오후4시51분 도시락84개주문 48만원전액 입금4개써비스
오전7시22분통화 확인
3시20분에서30분사이배달완료하기로함
3시30분통화
3시37분통화3시40분 화 통화불
3시46분통화 통화불
3시52분 통화
4시2분 통화
4시12분 통화
4시15분 통화불
배달자 4시19분 전화가옴 도시락배달도착
배달자 4시28분 도시락 확인차 오라고 연락함 생밥,밥아님
배달자 4시28분
배달자 4시32분 통화불
4시33분
4시45분
배달자 4시56분 통화 확인오지안음
4시59분 통화불
5시 통화불
5시1분 통화불
5시2분 통화불
5시59분통화전화가왓음
- 이전글유아용품 판매하는곳 13.05.09
- 다음글처리가 됬다는데 뭐가 처리가된건지 ㅠㅠ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산행전 도시락 주문후 배달도 지연되었고 밥또한 익지않은 상태였다니 무척 화가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