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소발센타 ]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금순
- 조회수 : 774회
- 작성일 : 13-05-09 16:22:27
본문
당신들이 있어 세상은 더욱살맛나는 세상인것같습니다 제가 전화했을때 콧방귀도 안뀌던 사람들이 전체는 아니지만 해결을 했습니다 명분없는 돈을 물으라니 정말 황당했었습니다 저희같이 힘이 없는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게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아닌것을 해달라고 했으면 그사람들 결코 해주지 않았을 겁니다 옛날에 제 명의로 딴 사람이 또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사람이 이사를 가면서 연체를 15만원돈을 밀려놨더라구요 엘지유플러스에 그래서 그것은 제명의를 빌려준 죄로 물어 줬었습니다 이렇게 명분이 있으면 저는 억어지안쓴답니다 그사람이 썼기때문에 제가 물어야된다고 생각을 했기때문에 물어줬어요 참 힘이무섭군요 정말감사드리구요 관계자여러분들 복많이 받으십시요 우리힘없는 사람들의 구세주이십니다 <br>
감사합니다^^*
- 이전글웅진코웨이 정수기 렌탈 취소 안됨 13.05.09
- 다음글결제 취소 관련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피해제보관련하여 잘 처리 되었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내 일 같이, 내 가족의 일 같이 신경쓰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