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왕칼라매치 ] 어떻게 해결해야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상훈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5-10 00:59:02
본문
가격네고하는게 귀찮아서 전면 열차단 루마썬팅 측후면은 일반으로하며기타 시공까지 43만원 카드 결재하고 시공끝나기를 집에서 기다렸습니다. 저녁 차 찾으러 오라고 해 찾았는데, 그때만해도 자세히 보지 않아 그냥넘어 갔는데, 다음날 오전 차 왼쪽 유리가 금이 가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집에서 회사까지 거리는 6킬로미터, 운전당시 아무런 하자가 분명없었습니다. 도착해서 차에서 내리는데 차유리가 금이 가 있는걸 발견하고 깜짝 놀랐지요..
문여는 시간에 찾아가서 상황을 얘기하니, 자기들은 아무런 잘 못이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쉐보레 정비소 에서 앞유리 25만원주고 교환하고 왔습니다.
너무화가나는데, 정황은 있지만 증빙자료가 없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그쪽 주장은
1.시공당시 왼쪽 유리 조그마한 크렉을 발견 했지만 크지 않아 그냥시공했다.
2.조그만 크랙이 햇빛에 노출되어 쭉 갈라진거다.
이렇게 주장 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의아한 점은
1.앞유리 왼쪽 안쪽 뾰족한 것으로 긁힌자국이 보임
2.크랙이 간줄 알았음에도 아무런 연락없이 썬팅 시공을 하고, 차 인수시 아무런 설명없이 인수해줌 ~유리에 금이 가면 계속 크게 간다는 것은 기본상식임에도 불구하고 썬팅작업을 왜 했을까?
3.시공전 썬팅후 전면 유리에 블랙박스등 붙이면 안되니 하루 지나고 붙이세요 라는 말을 했는데, 차량 인수시 크레간쪽에 전화번호판을 붙여놓아 잘 안보이게 해놓고 블랙 박스까지 달아놓아 본인이 의심가지 못 하게 해 놓았음. ~ 전화번호판까지 붙여놓고 왜 하이패스 단말기는 안 붙여 논 것일까?
4.어제 날씨가 흐려 햇빛따위는 없었는데 해빛때문에 크렉이 갔다?
본인이 업체 찾아간 시간 오전 9시반이었음
5.제가 재차 따지니 전면은 다시 해 준다고 함. 자신들 잘 못이 없다면 왜 다시 해준다 할까?
6.거기다 후면은 이어붙이기 시공을 했고 본인이 왜 이렇게 했냐고 ㅇ술으니 본인이 원판으로 붙이라는 말이 없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함
지금까지 정황으로 봤을때 매우 계획적인 소비자 사기를 친것으로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또한 홈페이지도 없을 뿐더러 자격증같은게 있는지 의심도 듭니다.
지금 생각할수록 괘씸해서 잠도 못이루고 있고, 그렇다고 본인이 가서 언성을 높이고 싸워도 제대로 보상따윈 받기 어려울 것같아 이렇게 도움 요청드립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사진 찍어논거 첨부합니다. 처음 15센티미터 크렉이 가고 1시간 후에는 유리 반 이상으로 커지더라구요.
첨부파일
- 20130509_101240.jpg (2.0M) DATE : 2013-05-10 00:59:02
- 20130509_101248.jpg (1.9M) DATE : 2013-05-10 00:59:02
- 20130509_101228.jpg (1.8M) DATE : 2013-05-10 00:59:02
- 20130509_101156(0).jpg (1.3M) DATE : 2013-05-10 00:59:02
- 이전글핸드폰 기기변경시 받은 불이익에 대한 문의입니다. 13.05.10
- 다음글신발 13.05.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차량 썬팅과 블랙박스 시공을 의뢰하시고 나중에 확인하시니 차유리에 금이 가있어 정말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시공이 완료 된 뒤 바로 차량을 확인하시고 발견한 하자가 아닌 경우 속상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만, 소비자분쟁중재에 있어 명확한 증거자료가 있어야 중재에 도움을 드릴수 있기때문에 업체와 제보자님의 입장차이가 현저한 현상황에서 도움은 어렵겠습니다. 또한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