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프라자샵 ] 인터넷으로 휴대폰을 구입했는데 기기값이 상품내용과 전혀 다르고 과대청구 됐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동학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4-27 19:08:50
본문
2년 약정으로 계산해보니 기기값만 1,150,000원 대로 상품 내용에 명시되어 있는 금액이 아닌 5배가 넘는 기기값을 청구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알고, 여러번 전화를 해서 처리해준다고만 말을 할 뿐, 전화 한 통화 없습니다.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즉시 문제점을 바로잡아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데 사과 한 마디 없는 이 업체에 너무도 화가 나네요.
확실한 응징과 더이상 이런 사례가 없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등산화교환 13.04.27
- 다음글다단계사기를당한거같아요ㅠㅠ 13.04.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